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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일링에 한눈에 반해필자는 기본적으로 키가 큰 자동차를 좋아하지 않는다. "너무 낮은 자동차", 슈퍼카와 스포츠카 등을 좋아하다는 개인적인 취향 (시코) 이상에 미니 밴과 SUV의 디자인적인 표현력의 부족함과, 그러한 자동차들이 넘치는 주차장의 광경 에 벽역 (벽역)하고 있기 때문이다.미니 밴이라면 "크라이슬러 보이저」나 「르노 에스 파스"로 기본 실루엣의 구축은 끝난 있으며, SUV라면 여전히 메르세데스 벤츠의 '슬로프'또는 초대 '레인지 로버'에 결정타를 찌른다. 이후의 모델은 기본적으로 모서리를 둥글게하거나 떨어 뜨리거나 마스크와 디테일에 열중하고 외면 보이거나와 창의적 디자인 발전을 보이고 있다고는 생각하지 않았다. 친구가 미니 밴 나름 SUV를 구입하고 필자를 뒷자리에 태우고주는 등 편의를 빼고 특별한 가치, 즉 자신이 구입 동기가되는 것 같은 뭔가를 찾지 못하고 있었던 것이다.그런 필자가 슈퍼카의 신작 피로회을 목적으로 매년 다니는 올해 제네바 모터쇼에서 예상 밖으로 걸음을 멈추고 질리지 않고 바라본 1 대의 SUV가 있었다.그것이이 레인지 로버 붸라루이다. 영국인의 발음을 듣고 있으면, 베라 ~ (~는 혀를 내 둘렀다있다) 밖에 들리지 않지만, 그것은 차치하고, 부스의 한가운데에 지붕을 과시하도록 기울여 전시되어 있었다 붸라루의 모습에, 히 토메 보레 했다.2 상자 모양의 SUV가 이렇게 아름다운 모습 등 전례없는 것. 심플한면 구성, 불필요한 캐릭터 라인이 들어 가지 않고 희미하게 둥근 채로 후방으로 깨끗하게 뻗어가는 그 지체는 작금의 "워치 미 업 '스포츠 쿠페보다 단연 요염, 우아하고도있다. 그러면서도 깜찍한 레인지 로버의 헤리티지를 담았다. 어쨌든, 그 이름은 초대 레인지의 프로토 타입에서 유래한다.이것이라면 적극적으로 타고 싶어요. SUV를 살 필요를 느끼고 있었다면, 주요 대상이 될 수있다. 그렇게 생각한 것이었다."눈에 조용히"대시 보드그런 제네바에서 약 5 개월이 지나자 필자는 노르웨이의 한 호텔에 놓인 붸라루 퍼스트 에디션을 바라보고 있었다. 시간이 지나도 붸라루에 思いの丈은 조금도 변하지 않았다. 자연광 아래에서 볼 붸라루은 찬란한 전시장 중보다 더욱 정교한하게 비친다. 녹색의 산과 전통적인 북유럽의 건물을 배경으로 실로 순조롭게 편안 기울여 자기 주장한다. 이 자동차라면, 현대적인 도시 경관에서 교토와 같은 고도까지 어디에 두라고, 요즈음의 국산차 디자인처럼 도시의 분위기를 깨지 등 분명 아닐 것이다. 그렇게 확신했다.외관 만이 아니다. 나카 좋다. 어쨌든, 엔진을 거는 전에는 단 捨離 (A-사리)이 끝난 거실처럼 "눈에 조용히"이다. 요즘 대시 보드 주위 어쨌든 쓸데없이 섬세한 문자 나 숫자 나 도형이 흩어져 있고, 정말 부산하다. 그 기색을, 적어도 엔진을 멈추고있는 동안 만큼은 잃어 두자는 레인지 로버의 새로운 세대 인테리어 우선 공감한다.새로운 소재에 도전했다. 세계 굴지의 섬유 업체 인 덴마크 쿠봐도라 사의 재활용 소재와 울을 포함시킨 멋진 시트 용 직물이다. 시승차에는 없었지만, 점심 포인트 장식 있던 개체에 그 내장을 갖추고 있었다. 고품질의 가죽도 좋지만 시대의 유행은 단연 이쪽 것이다.바디는 D 세그먼트 텐데 ......시승차는 일본에서 1500 만엔 이상 (!)도 퍼스트 에디션. 풀 옵션의 호화 사양으로 데뷔 후 1 년 만 설정된다는 최고급이다. 'P380'라는 친숙한 380ps의 3 리터 V6 수퍼 차저 유닛을 쌓는다.슬라이딩 루프를 갖춘 블랙 아웃 된 콘트라스트 루프와 22 인치 다이아몬드 턴 마감 휠이 외형의 주요 특징으로, 심플한 조형 그런 연출이 더욱 빛나 보였다. 덧붙여서, 퍼스트 에디션은 SVO (스페셜 차량 운영)의 특별 새틴 피니시 페인트를 선택할 수도있다.폭은 2m로 매우 넓고 심플한 라인 구성 따라서, 곁눈질에도 크게 보이지만 실제로는 길이 5m 이하니까, D 세그먼트 세단과 비슷한 것. 하지만 막상 타 보면 역시 크기를 느끼게된다. 형님과 같은 수평 기조에서 가죽 표면을 넓은 강조 대시 보드 디자인에 크게일지도 모른다.주행 내고 보면 잠시 동안 차폭 감각을 잡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좀 더 길가에 가깝게 달려도 괜찮아, 그리고 조수석의 조언. 눈 앞에 펼쳐지는 광경이 어디를 어떻게 봐도 "레인지 로버"이므로, 실제보다 큰 차를 몰고 다니는 느낌이 활보 아무래도 센터 라인 가까이에 달려 버린다. 실제로는 그리 크지 것 같아, 그리고주의 할 때까지 약 반 시간이 걸렸다.그러고 보니 전을 달리는 붸라루를 보면, 오 시리는 그리 크지 않다. 뒤로 향하고 지붕과 범퍼을 맞춘 디자인이라는 것도 있지만, 차선을 힘껏 사용해 버릴 정도 너비의 자동차가 아닌 것은 일목요연하다.레인지 로버의 이름에 부끄럽지 않은 주파성기대 가득 타보고, 차폭 감각 이상이 신경이 쓰여 버린 것은 (레인지 제품군으로는) 의외로 승차감이었다. 22 인치 타이어라는 것도있어서 그런지 최고급 라이드 느낌은 아니다. 특히 자주 사용하는 속도 역, 50km / h 당에서 하드 휠의 존재를 필요 이상으로 느껴 버린다. 울퉁불퉁하기까지는 말할 수없고, 푸드득 푸드득하고있는 것도 아니다 것이지만 둥글게 물체 위에서 달리고있는 것 같은 느낌이 확실히 전해져왔다.하지만 시가지를 나와 순조롭게 속도를 올려 가면, 지금까지의 "경도"도 서서히 이완 시작 컨트리로드를 80km / h 기준으로 달려가 무렵에는 마침내 그야말로 레인지 로버 같다 깊이있는 승차감으로 변해 있었다.그런데 퍼스트 에디션에서는 기본적으로 지형 반응 2가 갖춰. 이것은 노면 환경에 따라 최적의 주행 성능을 실현하는 것으로, 시승회에서는 각종 오프로드도 시험 할 수 있었지만, 놀란 것은 매우 미끄러운 자갈 노면에서의 제어 화려했다.콘테스트 마치 험로를 주파하는 등, 레인지 로버 또는 랜드 로버라고 자칭하는 자동차라면 당연히 높은 수준으로 해낼 이상하지 않다. 실제로 준비된 다양한 스테이지에서는 형님에 뒤지지 않는 주파성을 과시했다.그러나 필자가 가장 감동 한 것은, 아스팔트에 모래를 뿌린 같은 노면을 유리 / 자갈 / 스노우 모드로 달릴 때의 것. 미끄러지고있는 느낌이 마치없이 일반 포장 도로와 같은 감각으로 드라이브 할 수있다! 액셀 컨트롤과 전후 좌우 구동력 제어가 매우 섬세하게 이루어지고 있었다.온로드에서는 지형 응답 2 만 갖춰 오토 모드로 달리는 것이 가장 좋다. 우수한 토크 벡터링 덕분에 와인딩로드도 기분 좋게 해낸다. 덧붙여서, 각종 운전 지원 제어는 아직 치졸했다. 특히 레인 유지 어시스트 추종시 브레이크 제어는 개선의 여지가있다.V6 수퍼 차저 유닛의 파워는 확실히 충분 있지만, 할 수 있으면 좀 토크를 원한다. 여기 일발의 가속이 물건 부족했다. 역시이 자동차도 6 기통 디젤이 잘 어울리는라는 것일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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