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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에 좋은 음식 알아보기

OOOOOOI002 2019.07.02 19:56

몸에 해로운 물질을 제거하고 면역력을 강화하며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 중 하나는 항암 식품을 꾸준히 먹는 것이다. 암의 가능성을 줄이고 전반적인 건강을 증진시켜라. 특히 케일, 토마토, 블루베리, 셀러리, 양배추는 다양한 영양소를 가진 항암 특성을 가지고 있다. 여기에 먹는 동안 암을 예방하는 항암식품 5가지가 있다.

먹는 동안 암을 예방하는 5가지 항암식품

1. 케일 

케일은 십자군과의 야채로, 암과 눈병의 위험을 줄이는 카로티노이드 등의 영양소가 풍부하다. 케일의 엽록소는 동물에서 유래한 음식을 높은 온도에서 구울 때 생기는 발암물질인 이질세포아민과 결합하여 몸에 흡수되는 것을 막아 암의 위험을 크게 감소시킨다.

2. 토마토 

토마토는 수박, 딸기, 자몽과 같은 분홍색 붉은 영양소인 리코펜을 공급하는 음식 중 하나이다. 리코펜은 전립선과 유방암의 위험을 낮추는 등 항암 특성을 갖고 있다. 리코펜은 또한 심장병, 아테롬성 경화증, 고혈압의 위험을 줄이는데 도움을 준다.

3. 블루베리 

강력한 항산화제인 안토시아닌이 다량 함유된 블루베리는 항암효과가 있어 일주일에 블루베리를 한 잔씩 먹는 것만으로도 당뇨병 위험을 줄일 수 있다. 주름의 주요 원인인 콜라겐 파괴와 염증 반응을 예방하고 내부 염증을 제거한다.

4. 급여 

샐러리(Salary)는 체내의 암세포를 해독하는 데 도움을 주는 각종 항암 화합물을 함유하고 있는 혈액 소독제다. 또 셀러리 씨앗에는 20가지 이상의 항염증 물질이 들어 있으며, 저칼로리 식품으로서 비타민 A, K, 엽산, 식이섬유, 단백질, 칼슘, 칼륨 등 다양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도 있다.


5. 양배추 

양배추에는 심혈관 질환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폴리페놀이 많이 들어 있다. 해로운 콜레스테롤 수치와 혈압을 낮추고 혈소판 형성을 방지함으로써 심장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다. 또한 활성산소로부터 신체를 보호하고 항암작용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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