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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추 효능 알아보기

OOOOOOI002 2019.07.02 19:57

5월부터 10월까지 제철음식인 대추에는 자연철학이라 불리는 건강한 성분이 다량 들어 있다. 리보플라빈, 니아신, 엽산, 티아민, 비타민 A, 비타민 K 등의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으며, 칼슘, 철, 인, 나트륨, 칼륨, 마그네슘, 아연 등의 필수 미네랄이 포함되어 있다. 그래서 그것은 미네랄과 비타민의 훌륭한 공급원이다. 여기 대추를 먹을 때 일어나는 여섯 가지 신체 변화가 있다.


자연 강장 대추로 인한 6체질 변화


1. 활력 증진 

대추에는 포도당, 과당, 수크로스 같은 천연 당분이 많다. 이 재료들은 에너지를 즉각적으로 촉진시키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완벽한 간식이다. 간식으로 먹는 것은 운동을 하거나 운동 후 피곤함을 느끼거나 게으른 오후의 기운이 필요할 때 효과적이다.

2. 빈혈 개선 

대추에는 미네랄이 많이 들어 있어 여러 건강 상태에 좋으나 특히 철분 때문에 빈혈에 시달리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영양 보충제 역할을 한다. 철분이 부족한 것을 보충하기 위해 대추를 먹음으로써 에너지와 힘을 증가시키고 피로를 줄일 수 있다.

3. 뼈의 보강 

대추에서 발견되는 미네랄은 뼈를 튼튼하게 하고 골다공증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 대추에는 셀레늄, 망간, 구리, 마그네슘 등이 들어 있어 건강한 뼈의 발달에 필수적이다. 특히 나이가 들수록 뼈가 점차 약해질 수 있기 때문에, 대추의 꾸준한 섭취도 좋은 생각이다.

4. 심장 건강 개선 

그것은 또한 여러분의 심장 건강을 증진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그것은 뇌졸중과 다른 심장 관련 질병의 위험을 줄이는 것으로 밝혀진 풍부한 칼륨 공급원이다. 또한 꾸준히 섭취하면 우리 몸의 해로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된다.



5. 변비 개선 

대추는 변비로 고생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변비약이다. 수용성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건강한 장운동에 도움을 주고, 장을 통해 음식을 편안하게 전달하며 변비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다. 또한 장 계통의 정상적이고 건강한 기능을 촉진시켜 설사를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6. 신경계 강화 

대추에 함유된 비타민은 신경계의 건강과 기능을 촉진시키는 역할을 한다. 특히 칼륨은 뇌 활동 속도와 주의력을 향상시키고 신경계 기능을 향상시켜 보다 빠르게 반응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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