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니 밴 폐지"라는 길을 택한 이유2017 년 9 월 14 일에 발표 된 마쓰다의 신모델 CX-8은 해외의 「CX-9 '을 제외하면, 동사 처음이되는 3 열 시트를 채용 한 크로스 오버 SUV이다. 이미 보도 된 바와 같이, 마쓰다 미니 밴의 생산에서 철수한다고 발표했다. 이 CX-8은 멀티 승차의 요구에 대응한다.CX-8의 개발에 임하고 상품 본부의 마츠오카 히데키 주사는 미니 밴의 수요가 있다는 것을 인정하면서도 미니 밴 시장에서 철수 이유를 "슬라이딩 도어를 채용 한 차량에서는 우리가 요구하는 안전 성능을 담보 수 없게되어 있기 때문 "이라고 말했다. 그것은 어떤 의미에서 정직한 의견 인 것이다. 개구부가 큰 슬라이딩 도어를 채용 한 미니 밴은 승하차 및화물 하역 등의 편의와 충돌 안전 성능 트레이드 오프의 관계에있어, 특히 측면 충돌 안전 성능에 대해 비하인드가있는 것은 확실하다."미니 밴에서는 좀처럼 성립하기 어렵다"달리는 즐거움과 안전성의 양립 "을 생각하면 현 단계에서는 미니 밴 (개발 및 판매)을 계속하는 것은 어렵다고 종합적으로 판단했습니다. 물론 이것은 우리에게도 중요한 결정 인 동시에 새로운 도전이기도 찬반이 있었던 것은 사실입니다.하지만 마쓰다 표방 (표방)하는 달리는 기쁨과 안전성을 우선 우선하고 그 중에서 멀티 승차에 해당하는 모델은 무엇인가라는 생각을 졸여 CX-8이라는 새로운 모델을 제안하기로했다 "그 배경에는 북미 시장에서 미니 밴 붐의 진정도 큰 영향을 준 것은 부정 할 수 없다. 마쓰다의 주요 시장 중 하나 인 북미에서는 역시 미니 밴에 대신 3 열 시트를 채용 한 크로스 오버 모델과 SUV가 서서히 주목되고있다. 이러한 시장의 트렌드도 미니 밴 철퇴를 결정 지은 요소 일 것이다.마쓰다 SUV 그래서 실현할 수있다 "형태"와 "달려"미니 밴으로 이야기 해 유리한 달리는 기쁨은 CX-8의 어디에서 표현되는 것일까.그 물음에 마츠오카 주사는 "2012 년에 시작했다"魂動 (古洞) "디자인을 한층 더 진화시킨 플래그십 SUV에 어울리는 스포티하고 고급 것으로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디자인을, "TIMELESS EDGY (영원한 엣지)"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이에 스카이 액티브 기술을 결합하여 동적 성능을 확보했다. 우리가 "SKYACTIV-VEHICLE DYNAMICS (스카이 액티브 차량 역학)"라고 부르고있다 "G- 벡터링 컨트롤"을 포함한 통합 제어 기술도 SUV는 스타일에서 상상 이상의 주행을 제공합니다 "라고 말했다."스티어링을 중심으로 드라이버 (운전) 포지션을 취한 때 오른발이 자연과 가속 페달의 위치에 놓여 왼발이 발판을 타고. 시시한 것 같습니다만, 이런 기본을 차곡 차곡 눌러 않은 자동차는 정작 이 때 페달 밟아 실수를 일으킬 수 없습니다. 스티어링의 중심 축과 페달 위치가 어긋나있는 자동차는 몸에 왜곡이 발생 부이며, 달리는 즐거움을 변하게하고 있다고도 말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버 이 자동차에 맞추는 것이 아니라 자동차의 설계 시점부터 인간의 자연스러운 자세 나 조작감을 생각하는 디자인입니다. 오르간 식 페달을 고집도 "유럽 차가 그렇기 때문에"대신 사람의 자연적인 (재 매입) 작업, 즉 더 나은 주행 (를 가져다 도라뽀지)을 고려한 것입니다.이 작은 집착과 본 거듭가 달리는 즐거움을 주도하고 있으며, 동시에 지금의 시장 평가에 연결되어있는 것은 아닐까요 ""어디 까지나 달려 가고 싶어한다"자동차를 만드는그러한 인간 우선의 운전에 대한 연구는 이뿐 만이 아니다. 예를 들어 시야. "CX-8은 보닛 형상을 고안하여 구 「CX-5」보다 더 전방의 장애물이나 신호에서 멈출 때 백선의 위치 등을 파악하기 쉽도록 설계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A 필러를 약간 드라이버보다 후퇴시켜 코너링시 좌우의 투명도와 교차로에서 좌회전시의 시야를 개선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이드 미러 형상을 궁리 A 필러 사이의 사각을 적게하는 것으로, 예를 들어 어린 아이 의인지 성을 향상 시켰습니다. (드라이버에서 외부가)보다 보이는 것은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이됩니다. 이러한 스트레스의 감소 역시 "어디 까지나 달려가 싶어지는 기분과 즐거움"에 연결 믿습니다. "라고 마츠오카 주사. 제로 다음 안전성 향상은 더 이상 스바루 만의 셀링 포인트라고 생각하는 것은 실수 인 것 같다.단순히 전력이 있거나 직접 핸들링과 노면 추종하는 다리 주변 등 알기 쉬운 요소만으로 "달리는 즐거움"을 부르는 것이 아니라, 계속 달리고 싶어하는 "기분"역시 마즈다에게는 중요한 핵심 요소 인 것 같다. 참고로 그 "계속 달리고 싶어"기분에 부응하기 위해 CX-8은 국내 업체로는 최대라고 것 같은 72 리터 용량의 연료 탱크를 탑재. 연비가 뛰어난 2.2 리터 디젤 엔진과 조합에서 1137km라는 항속 거리를 실현하고있다. 이것은 도쿄 ~ 큐슈까지 논스톱으로 달리는 계속 거리가된다."도전"의 의미는 하나만이 아니다물론, 마쓰다의 안전 기술인 'i-ACTIVSENSE'도 진화시킨 표준 채용.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 (마쓰다는 MRCC라고 부른다)는 전체 차속 대응 된 것 외 A-SCBS (고급 스마트 시티 브레이크 지원 = 자동 브레이크) / AT 오 발진과 TSR (교통 표지판 인식 시스템)도 기본으로 장착했다. 이에 대해 마츠오카 주사는 "옵션에서 안전 장비를 설정하고 사용자에게 선택받는 것이 아니라, 우리는 표준을 고집합니다. 앞으로도 (자동차를) 구입 한 상태에서 최대한의 인적 오류를 커버 할 수 같이 장비의 채용과 충실을하고 싶다 "고 앞으로의 각오를 밝혔다. CX-8의 운전 지원 시스템은 3 개의 레이더와 5 개의 카메라, 그리고 7 개의 센서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시판 최고 수준의 안전성을 표방하고있다.주목의 3 열 시트는 "승하차 역시 슬라이딩 도어 미니 밴에 장점이 있다는 점은 부정 할 수 없지만, 리어 도어의 개방 각도를 펼치는 등, 승강성에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시트는 후방에 이동에 따라 서서히 자리면이 높아지는 이른바 스타디움 시트 레이아웃에서 3 번째로는 신장 170cm의 사람이 편하게 앉을 공간의 확보를 목표로했습니다. 이것은 170cm의 신장이라면 일본인 여성의 90 % 분을 커버 있다는 조사에서 설정 한 것 "이라고 설명했다. "물론 미니 밴이 아니라 SUV의 3 열 시트 모델로 승부한다는 것은 우리의 새로운 도전이기도합니다"고 덧붙였다.마츠오카 주사의 "도전"이라는 말은 지금까지 마즈다가 손을 대지 않았던 3 열 시트 SUV는 시장에 도전 인 동시에 새로운 장르에 출마 마즈다 브랜드의 가능성에 대한 도전이기도하고 느꼈다. 통일감있는 디자인과 주행에 대한 집념뿐만 아니라 향후이 CX-8을 계기로 3 열 시트 SUV의 편리함과 기능성, 그리고 안전도 마쓰다을 선택하고자하는 사용자가 늘어날 가능성이 있을 것 같다.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38
Today
0
Yesterday
0
링크
TAG
more
«   2019/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