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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너 체인지의 눈은 프로 파일럿스퀘어 기조의 스타일링은 꽤 독특했고, 그런 모습에 호감을 품고 입수했다는 소유자도 분명 적지 않았다 것. 

초대와 2 대째 일반적이었다 그런 조금 무 뼈 취향은 시원스럽게 "취지 기준"하고 전혀 분위기가 다른 도시적인 외모가되어 2013 년 말에 등장 -. 솔직히 당시에는 조금 당황도 기억 3 대째 에쿠스가 마이너 체인지를 받고 등장했다.그 메뉴는 "더 힘든 이미지를 강조했다 외관과 고급 스러움을 높인 인테리어 '등 모델 라이프 중반의 리파인은"클래식 "이라고도 할 수있는 내용의 문구가 곳곳에 있습니다.하지만 이번 눈이 업체 옵션으로 새롭게 구성된 "전문 조종사 '인 것은 분명하다.2016 년 8 월에 풀 모델 체인지 한 현행 '세레나'에 이어이 항목의 설정은 닛산 자동차로 두 번째. 덧붙여서, 전주 자동차 추종을 기반으로 한 가감 속 관리 및 주행중 차선 유지하는이 수준의 지원 시스템은 이미 타사의 적지 않은 모델에도 탑재되어있다.그러나 그것을 "고속도로 동일 차선 자동 운전 기술 '이라는 문구로 소개하고있는 것이 프로 파일럿의 특징. 솔직히 말해서, "이 정도"운전 지원 시스템에 "자동 운전"의 4 문자를 포함한 것은 오해를 초래할 수있는 표현으로 개인적으로 '반대'는있다."설마"것은 외부 만!?이번 테스트 드라이브로 데리고 나갔다는 4WD에서 3 열 시트를 장착 한 '20X'그레이드.구단의 프로 파일럿은 상향 지원과 스티어링 스위치 등과 세트로 14 만엔의 옵션. 시승차는 "지능형 어라운드 뷰 모니터 '나'지능형 백미러"네비게이션 시스템 등으로 구성된 35 만엔 가까운 세트 옵션도 장착되어 있었다. 또한, LED 헤드 라이트와 루프 레일, 그리고 차분한 레드 유상 특수 페인트 색상 등까지 포함하면 차량 가격을 포함한 총액은 약 370 만엔이라고 꽤 화려한 사양으로되어 있었다.그런 가격을 알고 나면 오두막에 눈을하고 마음에 걸려 버린 것은, 수지 부분에 남겨진 "소상"들이었다.시승 한 차량은 등록 후 아직 2 개월 정도 거의 신차라고 할 상태.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시 보드 및 트렁크 공간을 긁는듯한 흔적이 이미 다수 보인 하드 패드 부분이 좀 발톱이 맞고 정도에서 하얀 흔적이 남을만큼 매우 취약하기 때문이다.불과하지만 모처럼 손에 넣은 신차에 상처를 버려, 왠지 안타까운 마음을 안고 경험이있는 사람은 적지 않을 것이다. 사실 에쿠스의 신체는 모든 색상에서 연질 수지를 배합 한 클리어 도장을 채용하고 세차 상처와 약간의 스크래치는 복원시킬 수 있다는 것이 팝니다."타후기아"를 노래하는 모델 이기에, 그런 개념을 인테리어에서도 실현 해 주었으면한다고 생각합니다.다리 주변의 세팅은 "모회사"양도한편, 주행 시작하자마자 느낀 것은 예상과 기대를 뛰어 넘는 고급 스러움이다.먼저 좋은 인상이었던 것은 정숙성 높이. 그 중에서도 주목할만한로드 노이즈의 미소에서 이것은 훨씬 더 고액의 에어 서스펜션을 채용하는 많은 유럽 SUV에조차 뒤지지 않는 포인트가되고있다.스트로크 감이 풍부하고 소위 "네코足"라고 표현하고 싶어지는 같은 승차감도 놓칠 수 없다 미점. 평면 느낌의 높이 또한 주목할만한 수준에서 강동 강동과 움직임은 전무. 솔직히 말해서 수있는 닛산 차 안에있어이 모델은 ""모회사 "인 르노 작품의 특기 부분을 제대로 배워 나 '와 그런 느낌조차 품은만큼 같은 것이다.탑재되는 파워 팩은 최고 출력 147ps를 발생하는 자연 흡기 2 리터 엔진 + CVT라는 조합. 약 1.6t의 무게에 결코 특출 파워풀 인상은 아니지만, 물론 일상 장면에 필요하고 충분한 동력을 얻을 수있다.CVT하고는 고무 밴드 느낌은 비교적 적고, 액셀 조작에 대해 꽤 꽉 토크의 전달 느낌이 기분 좋다 ......와 테스트 드라이브를하는 동안은 느끼고 있었다. 하지만 동시에 취재 한 6 단 AT를 갖춘 모 모델로 갈아 순간, "아, 역시 CVT의 出足는 그렇게 루즈 였어 ......"라고 인상이 덮어 버린 것도 사실이있다.일본 차를 시시하고있는 요인의 절반은 CVT이다! 이렇게 느껴 버리는 것은 이런 때다 ...프로 파일럿의 실력을 자세히 확인기본적인 기계 컴포넌트에 변경이 보도되지 않은 것도있어, 이번 테스트 드라이브에서는 의도적으로 프로 파일럿의 편의성을 중심으로 시도했다.설명서에 따르면이 시스템은 "고속도로 나 자동차 전용 도로에서의 사용 '이 전제되어있다. 그 중에서도 「직선과 부드러운 곡선의 사용을 상정 "고 주석이 들어가는대로 크게 구불 구불 한 수도 고속도로에서는 실제의 코너에 스티어링 조작의 지원이 따라 가지 못해 그 기능이 해제되어 버리는 장면에 종종 발생했다.동시에 그러한 상황에서는 시스템이 앞차를 잃어 버리는 것도 많아, 원래 추종 주행이 성립하기 어렵다. 프로 파일럿에 의해 주행 할 수 있어도, 그것이 언제 해제 될지 모르기 때문에 오히려 긴장감은 보통 주행시보다 높아지고 버린다. "직선 기조의 완간 선에서 쓸만한 장면은 있어도, 그 이외의 노선에서 사용할 수있을 것 같지 않다 나"......와 그것이 수도 고속에서 사용 된 인상이다.여러 차선을 갖춘 직선 기조의 고속도로도 혼잡 기색으로 주행 속도에 "파도"가있는 상황에서는 쾌적한 사용이 어렵다.추종 주행의 대상은 직전의 차량. 그러므로 또한 그 전방이 막혀 시작했다는 것을인지하고 이제 악셀을 푼 것이 좋다고 알아도 전문 조종사는 그런 드라이버의 생각을 짐작 해주지 않는다. 물론 반대의 경우에는 앞차와 연 차간에 좌우에서 끼어 들어 등, 이것 또한 편안한 주행 실현 될 수없는 것이다.결과적으로,이 시스템의 혜택을 가장 참여 수 있었던 것은 잠정적으로 한쪽 1 차선으로 개통 된 고속도로 등 스이 오솔길이라는 조건. 그것이 아직 "프로"를 노래에는 불의이 "파일럿"실력이라고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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