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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안하게 '격세지감'실로 부드럽고 편안한 중간 스테이션 왜건. 매니아의 한인 것을 스스로에게 부과 한 바이에른의 고급차 메이커도 성숙한 걸이다. 예전에는 좀 딱딱했다. 런 플랫 타이어를 채용하기 시작한 초기에는 더욱 그러했다. 그것이 지금 무슨 말인가 ... 기술의 진보에 빠졌습니다.지난번 오다이바에서 열린 시승회에서 신형 'BMW 523d ​​투어링'과 '530e 세단'에 최 타고하고 있었으므로, 새로운 G30 형 세대가 왕년의 최근 말하자면 에어 서스펜션 메르세데스 벤츠를 연상시키는 정도 편안한 자동차임을 알고 있었다. 그렇지만 "짧은 서스펜션 스프링과 하드에 세팅 된 댐퍼를 조합 '있다'M 스포츠"로하고, 이렇게 부드럽게이었다고는! 깜짝 했군 또. 고 세 파도 신스케의 개그를 기억만큼 놀랐다.런 플랫이라 딱딱한라는 방정식은 이제 과거의 일이다. 여기까지 과거의 일이 된 이상 배합으로 성립하지 않는다. 구멍을 파고 메우려. 왜건이라는 것은 뒤에 짐을 쌓는 때문에 리어 서스펜션이 단단 해지고 있고, 거주 공간과 화물칸이 일체로 인해 소리의 침입을 용서 쉬워진다라는 상식도 과거의 일이라고 않으면 안된다. 옛날 이야기뿐만 죄송합니다.실용성이 풍부한 미남2017 년 2 월에 국내 출시 된 신형 5 시리즈 왜건 인 투어링가 등장한 것은 6 월. 5 투어링은 제 5 세대가되는 이것은 2 리터 가솔린과 디젤, 거기에 3 리터의 가솔린과 일본 사양은 지금까지 3 종류의 전원 장치로 구성된다.필자가 시승 한 것은 '540i xDrive', 즉 바이에른의 전가의 보도 직진 6 풀 타임 4WD의 조합으로 가장 사치하고 스포티 한 모델이다. 공교롭게도 시험 당일은 비가 오후부터 관동 지방을 습격 것으로 예상된다 목적지를 하코네이 아니라, 키사 라즈 방면으로 취해야했다. 유감이지만 세상, 하코네 전혀없는 것도 또한 사실이다.여행의 시승기이기 때문에, 우선 카고 룸 대해 이야기해야한다. 최대의 라이벌 인 '메르세데스 벤츠 E 클래스'의 '스테이션 왜건'보다 분명히 말씀 좁다. 현재 E 왜건이 640 ~ 1820 리터 인 반면, 5 투어링은 570 ~ 1700 리터이다. 여기에 BMW는 BMW 인 근거가 지금도있다. 화물칸의 넓이보다 뻐꾸기가 좋은 편이 좋을 것이라는 주장이다.그렇다고 실용성이 무시되는 것은 아니다. 신형은 선대보다 용량이 증가 간편한 플랫 광장 바닥이 실현되고있다. 유리 해치 만 열기는 초대부터 투어링 전통이 유리 해치가 いかほど 도움이되는지는 별개로, 가바쵸과 뒷문을 크게 여는 및 유리 부분 만 쵸콧로 여는과 선택이 둘있는 것이 좋은 것이다.포르쉐도 비틀 비틀!?BMW 스트레이트 6 지금도 신화이다. 그 매끄러운 수 실크 것과 같다. 3 리터 직렬 6 기통 DOHC 트윈 파워 터보는 최고 출력 340ps / 5500rpm, 최대 토크 450Nm / 1380-5200rpm을 발생한다. 차량 중량은 시험 차량의 경우 1940kg. 차량 중량 2t 가까이 헤비급 것이다하지만, 안비리바보이다. 카탈로그에 의하면, 0-100km / h 가속 5.1 초. "포르쉐 718 케이맨"설명서와 같은 시간이라는 속도를 자랑한다. 설명서 따라서, 저쪽이 명인의 기술을 필요로하는 반면, 이쪽은 오른발에 힘을 담는 것만으로 좋다.차량 검사증 볼 전후 중량 배분은 이전 950kg : 뒤에 990kg에서 리어 쪽이 무겁다. 스티어링의 설정이 약간 무거운 일 수도 있고, 코끝이 가벼운 느낌은 아니지만이 중량 배분뿐만 아니라 사륜 조향, BMW에서 말하는 "인테 그레이 티드 액티브 스티어링 (앞뒤 바퀴 통합 제어 스티어링 시스템 ) "의 혜택 것이다 운전하고 휠베이스 3m 미만, 길이 5m 미만의 거체를 느끼게하지 않는다.그래서, 모두 담은처럼 승차감이 실키 6처럼 원활한 것이다. 엔진과 동질의 부드러움을 다리 둘레가있다. 중량물을 카고 룸에 올린 때 대응하기 위해 관광의 리어 서스펜션은 에어 스프링이 자만하고있다. 세단의 리어은 일반 코일이다. 수레의 편안함은 세단에 떨어지는라는 상식이 전복되는 것은 기술을 적극적으로 그렇게 사용하고 있기 때문이다.유일한 고민은 가격 태그"어떤 상황에서도 최대한의 트랙션, 주행 안정성는 사 륜구동의 장점과 민첩성을 끌어내는 지능형 4 륜 구동 시스템"에서 오버 스티어와 언더 스티어의 징후를 감지하면 "전자 제어식 멀티 플레이트 클러치를 제어하고 전후의 구동력을 부드럽고 유연하게 재분배 "그러자 카탈로그로 표현되는 xDrive는 그 문언대로 4WD임을 의식하지 않는다. 하코네 같은 산길은 철저히 시험하지 않지만, 구부리기하고자한다. 후륜 구동의 것과 같다이다.그래서 안정성은 높다. 돌아 다테야마 자동차 도로를 주행 중 와이퍼가 늦는 정도의 폭우를 우연히 만났다. 캣츠 앤 돗구즈 양동이를 뒤집은 것 같은 스콜로하는 사이 도로에 물이 고여 있었다. 그래도 540i xDrive 투어링은 마치 전륜 구동 차량처럼라는 표현은 명백하게 잘못이 있지만 기분은 그런 느낌으로 계속 달렸다.이 素晴らしき 만능 스포츠 왜건. 문제가 있다면 가격이다. 차량 본체 가격 1069 만엔과 잇센만엔을 넘는다. "E400 4MATIC 스테이션 왜건 '의 1050 만원보다 높다. 있는 곳에는 있기 때문에, 필요없는 걱정은 무용하다해도 - 옵션 "메디 라니 앤 블루"라는 메탈릭 바디 색상 만 9 만엔도한다."BMW 디스플레이 키」지는 iPhone 이전에 선전 블랙 베리 정도의 크기의 자동차로는 특대 사이즈의 관건 가지고 차 밖에서 움직일 수있는 원격 주차를 눈으로하는 '혁신 패키지"가 29 만 9000 엔. "전동 파노라마 유리 선 루프 '가 22 만 9000 엔,'나이트 비전 '이 30 만 6000 엔 ...... 등으로 테스트 차량은 총 1169 만 5000 엔에 달하고있다.으 ~ 무 ... 필자의 경우 "523d 투어링"746 만엔이 뭔가 실수에서 살 나거나하면 보카ぁ 행복 이구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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