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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n-box 제원 스펙 파헤치기

OOOOOOI002 2019.07.02 19:45

인기의 비결은 한마디로 "쓰기"비오는 날에 아이들과 외출 말야 우울 (우울). 주니어 시트에 앉은 아들의 안전 벨트를 장착 할 때마다 문이 옆의 차에 부딪치지 않도록 조심하면서 우산도 쓰지 않고 흠뻑. 아 ~~ 또 좌절 ~!세상의 엄마들이 나처럼 좌절 MAX 여부는 모르겠지만, 엄마들을 지원하는 자동차 미니 밴이나 경차를 중심으로 충실 해오고있다. 풀 모델 체인지를받은 신형 N-BOX도 그 중 하나 다. "일본의 가족 차를 이것 1대로"를 컨셉으로 "미니 밴의 손님 전부 가지고 와라!"라는 강렬한 지령하에 개발 된하니 송구.N-BOX라고하면, 2011 년 출시 이후 경차는 항상 1,2 위를 다투는 인기 모델. 2016 년 12 월에는 N-BOX 시리즈 전체의 누계 판매 대수가 100 만대를 돌파, 2017 년 상반기에도 시리즈에서 신차 판매 대수 넘버원되었다 뿐이다. 인기의 비결은 육아 세대에 친화적 패키지. 센터 탱크 레이아웃 특유의 저상 층과 클래스 최대급의 넓은 실내 뒷좌석은 플립 식으로 유모차를 접어 않고 그대로 넣을 수있는 것도 큰 매력이었다.이번 모델 체인지에서는 부품의 약 90 %를 검토하는 "전면 쇄신"을 감행. 가족 대책을 강화하고, 프런트 벤치 시트 사양과 조수석 슈퍼 슬라이드 사양, 슬로프 사양의 3 패키지를 마련했다 (슬로프 사양은 2018 년 출시 예정). 그 중에서도 육아중인 엄마에게 추천하고 싶은 것이, 새로운 설정이되는 조수석 슈퍼 슬라이드 사양이다.조수석 롱 슬라이드로 더욱 편리하게조수석 슈퍼 슬라이드 사양과 조수석을 전후 570mm 범위에서 슬라이드시키는 것으로, 뒷좌석에 앉아 아이를 돌봐 쉽게 어레인지 모드 것. 연료 탱크를 평면으로 운전석 아래에 배치 한 것이나, 에어컨 장치를 대시 보드 뒷면의 중앙에 배치함으로써, 조수석 발밑 공간을 확보하고있다.우리집의 경우 유아는지나 버렸지 만, 아이가 유아에서 4 ~ 5 세 정도까지라면, 신호 대기 때 과자와 주스를 건네거나 손을 잡고 안심시킬 수 있고 그래서 편리하다 ~라고 부러워된다.하지만 앞 좌석과 뒷좌석을 접근하는 것으로 아이를 돌본 쉽게하는 궁리는 이제 그다지 새로운 것이 아니다. 2 번째 시트에 여유가있는 모델이라면 드물지도 없다.그래서 신형 N-BOX는 한 단계 더 발을 디딘 지원을 제안하고있다. 비오는 날에도 밖으로 나갈 필요없이 운전석까지 이동할 수 있도록 조수석 롱 슬라이드기구를 이용하여 뒷좌석과 운전석 사이의 워크 스루를 가능하게하고있다. 조수석을 최대한 전에 운전석을 최대한 뒤로 밀어 시키면 비교적 편하게 운전석까지 이동할 수 있었다. 이것은 감사! 
또한 바닥 높이를 75mm 낮추는 방법으로 자전거도 올려 쉽게되어있다.리터 자동차보다 운전이 즐겁다!N-BOX라고하면, 동력 성능의 높이에서도 경의를 표 해지는 존재. 
신형은 새로운 플랫폼의 채용을 비롯해 앞서 언급했듯이 구성 부품의 약 90 %를 검토하여 약 150kg 경량화에 성공. 사실, 새로운 필요 장비를 추가했기 때문 "리바운드"가 있었지만, 그래도 약 80kg의 경량화를 실현하고있다. 자신의 체중을 1kg 옮기는 것도 힘든데 경차 이렇게 경량화 할 수 있다니! 손톱 귀지 (아카)을 달여 자신에게 먹이고 싶을 정도이다.우선 터보 사양의 정의에 시승. 그러자 발진시에서 매우 안정감이 있고, 고속도로의 흐름을 타고 달릴 정도의 속도 영역까지 엄청나게 가속 해 나갈 놀랐다. 게다가 앞 좌석 뒷좌석에 관계없이 승차감도 좋고, 차내도 조용합니다. 코너에서도 발밑이 단단히 달라 붙어주는 느낌이있어 운전이 즐겁다. 이것은 더 이상 리터 자동차를 초과하는 것입니다!이번 시승 코스는 JARI (일본 자동차 연구소)가 소유하는 城里 테스트 센터의 외주로. 노면은 플랫하고 이음새가없고, 자동차를 달리게에 좋은 조건이 갖추어 진 환경이었다. 그러나 너무 좋은 조건을 감안하더라도, 터보 된 사용자의 느낌은 매우 좋았다.다음으로 논 터보의 표준 차량에 시승 해 보았다. 달리기 시작해 때문에 나름대로 전력의 차이가 느껴지고 4000rpm 기준에서 엔진 소리가 큰 느껴졌다. 그렇다고는해도, 보디 강성의 높이와 안정감은 그대로 운전하고 무서움을 느끼는 장면은 없었다. 안심할 수 때문에, 즐길 여유도 생긴다. 그런 느낌이다.사용자 정의 표준 차량 2 대를 타고 비해 느낀 것은 다리 주변과 정숙성의 차이였다. 15 인치를 착용 터보 된 사용자 쪽이 14 인치를 착용 표준 차량보다 코너에서 제대로 된 안간힘 느낌을 얻을 수 있었고, 차내도 부드럽게 느껴졌다. 그래서이 두 가지 사항에 대해 확인 보았는데, 다리 주위에 대해서는 타이어 크기 차이에 맞춰 사양을 바꾸고 있지만, 목표 승차감의 방향성 함께. 또한 정숙성에 대해서는 사용자 정의 대시 보드 뒷면과 리어 타이어 부근에 흡음재를 많이 실시하고 있다는 것이었다. 이것이 확실히 효과가 있었다!2000 ~ 3000rpm 기준으로 거리를 달리는 경우 표준 차로도 충분하지만, 고속도로를 사용할 수 있다면, 터보 사양의 정의를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사용자 정의 일까.대폭 강화 된 운전 지원 시스템엄마가 부드럽게 운전 좋아하는 아빠도 추천의 신형 N-BOX하지만 이번에 새롭게 운전 지원 시스템 '혼다 감지 "를 전체 유형에 표준 장착하여 안전면에서도 큰 발전을 이루고있다. 
밀리 파 레이더와 단안 카메라를 이용한이 시스템은 ACC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와 오토 하이빔 등 10 개의 기능이있다. 그 숫자만으로 판단하면 기능의 충실도는 "레전드"이상이라는 것이다. 시승시에는 노외 일탈 억제 기능이 손 "삐핏"는 경고음 및 디스플레이에 위험을 촉구 주었다.이미 완성 된 기술이면 자동차 격 차이의 자동차에도 쉽게 우회 할 수있는 것이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그렇지 않다. "큰 자동차로 할 수있는 작은 자동차로하려고하는 것이 이렇게 어려운 줄 몰랐다" 개발자가 문득 흘린 한마디에는 660cc의 작은 엔진을 동력으로하면서 상급 모델 수준으로 크루즈 컨트롤과 브레이크 제어 등도 실시하지 말라는 갈등이 묻어났다.개발 과정에서는 다양한 상황에서 무리한 요구에 직면한다는 것이 있었다고 생각하지만, 시승차를 전하면 제한된 규격 속에서 엄마의 편의성과 주행의 장점을 더욱 발전시켜 안전성 에 이르기까지 완벽하게 커버되는 것을주의한다. 
것은 "미니 밴의 손님 전부 가지고 와라!"이라는 격문 (감격)는あながち농담도 없었던 것일까. 아니, 진심이었을 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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